기존의 고프로 배터리와 비교를 해보겠습니다.


저는 고프로 정품배터리를 2개를 가지고 있어 비교를 해보았습니다. 


표면상으로 나와있는 숫자를 말하면 


이번에 구매한 짭배터리는 


3.7V에 1500mAh 용량이네요


정품은 


3.8VDC 1160mAh 용량이네요.


용량면에서는 짭이 승리네요.


정밀전자 제품에서 0.1V 차이는 크지만 


고프로정도면 0.1V정도를 리플이라고 두고 설계를 했을꺼라고 생각하고 사용해야 겠습니다. 





크기는 짭이조금더 큼니다. 용량이 크다보니 더 커진것 같네요





솔직히 크기가 조금더 큰거 보고 


걱정을 좀 많이 했네요.


고프로에 안들어가면 어쩌지라는 생각에..


하지만 


잘들어가네요 ㅎㅎ


다음편은 


짭배터리 충전과 사용관련하여 리뷰 올리겠습니다.



+ Recent posts